비트코인, 1억 가나…산타랠리 기대 속 6010만 원선 거래
비트코인, 1억 가나…산타랠리 기대 속 6010만 원선 거래
산업 현장에서는 일할 사람이 없어 공장 문을.
모두 배송 및 대규모 물류 운영을 포함한 잠재적 응용 분야를 가진 상업적 구매자를 목표로 한다.메르세데스는 주행 역학에 적응하는 역동적인 차내 음악 경험을 제공하는 MBUX 사운드 드라이브를 준비했다.
수소 발전에 대한 현대차의 약속은 또 하나의 중요한 시사점이다.크게보기폴크스바겐은 음성 인식을 통한 정보전달을 강조했다.이 전략은 효과적으로 자동차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분리해 각각 독립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한다.
언제 어디서나 만나는 인공지능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편하게 만들겠다는 의미다.또 앞선 공기역학과 배터리 효율.
드라이브 파일럿(DRIVE PILT)으로 미국에서 레벨 3 자동 운전을 위한 최초의 인증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플랫폼은 보스턴 다이내믹스와의 협업이 포함돼 있다.조국 전 장관 비리가 언제 터졌는데 재판은 아직 1심도 끝나지 않았다
BMW 그룹과 아마존은 알렉사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의 생성형 AI를 탑재한 ‘BMW 지능형 개인 비서도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경로 안내와 위험 경고.
음질 수준도 콘터스 홀 수준으로 높였다.1위 자리 엎치락뒤치락AI로 만든 ‘그놈 목소리 잡는 ‘AI 보안관 등장… 정확도 90%‘서울 스마트 라이프 위크로 혁신 기술 알린다 구독 라스베이거스=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